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사리 조정 경기장에서 팬텀4PRO로 촬영한 사진을 올려드리려고 합니다!


미사리 조정 경기장은 하남에 있어요!


가끔 가보긴 했지만 드론을 날리려고 간적은 처음입니다!


생각보다 길더라구요!

2km정도였어요.

이날 최고기록 기록했습니다 ㅎㅎ


너무 멀리가서 더 멀리갈수는 없었어요 ㅎㅎ

혹시 모르는 상황이 발생할수도 있기 때문에 그랬어요.


평일이라 사람들도 적었어요!

바람이 정말 조금불었어요!


그런데 미사리 조정 경기장 끝쪽에서 문제가 발생했어요.

dji go4 어플이 검은색으로 바뀌며 드론의 상태,화면등을 확인할 수 없는 상태가 되었어요.


급하게 리턴투홈 버튼을 누루고 아무일 없이 잘 돌아오기만 기다렸어요.


다행히 셋홈도 해둔 상태여서 제가 있는쪽으로 잘 왔어요!


그리고 카메라 화면이 안보이는 버그는 dji go 어플을 재시작 하니 잘 됬어요.

안드로이드 버전이라 문제가 조금 있는것 같아요.

dji go 어플은 아이폰에서 호환이 잘된다고 들은적이 있어요,,


이제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에 바로올리면 저화질로 업로드 됩니다.





제일 아래에 첨부파일이 있어요!

첨부파일에는 원본화질을 올렸어요!


중간중간 이미지 용량이 1mb정도밖에 안되는것이 있는데

이건 영상 촬영중에 찍은것으로 화질이 안좋게 나왔어요 ㅠㅠ


만약 사진을 사용하고 싶으신 분이 있으시다면..

마음껏 사용하세요~!


하지만 댓글에 사용한다고 말씀해 주세요!

주로 어떤사람이 사용하는지 궁금하기 때문입니다 ㅎㅎ




그럼 이제 보여드리죠!


840kb


영상 촬영중에 찍은 사진입니다.

화질이 별로 안좋아요 ㅠㅠ

앞에 스타필드가 보입니다.

861kb


좀더 가까이 가서 찍었어요 ㅠㅠ

여기서 dji go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진도 마찬가지로 영상 촬영중에 찍은 사진이라 화질이 별로 안좋아요 ㅠ

7455kb

7mb짜리 사진입니다!


영상촬영중이 아닐때 찍은 사진이기 때문에 화질이 좋습니다.

7298kb


이 사진도 마찬가지로 영상촬영중이 아닐때 찍어서 화질이 좋습니다.

하남 미사강변 아파트들이 보입니다.

6877kb

이 사진도 화질이 좋은 사진입니다~


7713kb



여기까지 입니다!



이 사진들은 모두 직접 촬영했으며

편집을 하지 않았습니다.


사진들 사용하실분들을 위해 첨부파일 올립니다!

미사리 조정 경기장 1.z01

미사리 조정 경기장 1.z02

미사리 조정 경기장 1.z03

미사리 조정 경기장 1.zip



여기서 

미사리 조정 경기장 1 .z01

미사리 조정 경기장 1 .z02

미사리 조정 경기장 1.z03


미사리 조정 경기장 1.zip

초록색부분이 확장자명입니다 ㅎㅎ

그러니 2017년 6월10일 .zip 을 열어서 압축해제해야겠죠??


그리고 하나라도 다운로드를 안하시면 손상된 파일이라고 나오니 주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꼭 파일들이 같은 폴더에 있도록 해주세요/



분할압축 파일 압축해제는

압축파일 프로그램 이용하시면 됩니다,

예:알집,반디집


저는 반디집 사용합니다!

반디집 설치,사용법 http://hancho1111.tistory.com/22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셧다면 공감버튼 클릭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