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저번에 할머니집을 가는데

유일하게 거금대교만 비행이 가능한 지역이더라구요 ㅎㅎ


팬텀4PRO를 구매한지 별로 안 된날 이였습니다.

그래서 궁금하기도 하고 멋진 사진도 찍어보고싶어서 팬텀4pro도 가져갔죠 ㅎㅎ



앗..

아래는 그리고 거금대교 위치입니다.

고흥에 있어요~

 

 

 

 

가는날 비오는지 네이버에 검색해서 찾아보고..

SD카드도 깨끗하게 포멧시키고..

프로펠러도 모두 깨끗하게 물티슈로 박박 밀었습니다.


그리고 당일날...


처음으로 바다에서 비행하는거라 긴장 많이했습니다 ㅎㅎ

그냥 물 위에서 비행해 본적이 아예 없는데

바로 바다에서 비행한다니..


막상 날리려니 너무너무 긴장되었어요.

그리고 어디에 앉아서 날릴지 고민도 많이했어요.

제가  자신감이 조금 없어서..ㅎㅎㅎ


다리가 생각보다 길고 높더라구요!

예전에는 배를타고 다녀야 했지만.

몇년 전부터 다리가 건설 완료되어 빠르게 다닐 수 있게되었어요.

(좀 오래된것같은데..)


할머니집 근처의 해변을 찍고싶었는데 금지구역이였습니다ㅠㅠ

하필 2017년 까지 금지였습니다 ㅠ


(운이 없는것 같아요)


서론이 많이 길었네요!!!!!

이제 팬텀4pro로 찍은 사진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ㅎㅎ

티스토리에 바로 올리는건 화질이 떨어집니다.



그.래.서


 

 

원본화질 보고싶은 분들을 위해 제일 아래에 첨부파일 올렸습니다!

 

 

첫번째 사진입니다~

영상도 찍었는데

현재 드론이 중국에서 a/s를 받고있는 상태라서 영상은 따로 올리겠습니다 ㅠㅠ

마을 모습 입니다!~


 

 

 

제가 초보라서 멋진 작품은 많이 없었지만

정말 좋은 기회였습니다.


중간중간에 신호가 끊겨서 놀랐지만

성공적으로 비행을 끝내고 나니 좋았습니다.


바람도 괜찮고~

날씨도 좋고~

드론날리기 딱 좋은 날 이였습니다!!


많이 연습하고 다음에 또 가져가서 좀더 멋진 사진 찍어오고싶습니다ㅎㅎ

DJI GO4 어플의 필터기능도 사용한 사진 중간중간 있습니다!

팬텀4pro 구매를 생각중이신 분들은 다른글들도 한번 참고해 보세요!

영상이랑 사진 올려두었어요.



거금대교 영상도 올릴 예정이랍니다!

아쉽게 지금은  짐벌에서 소리나는 문제로 A/S 를 받고 있어요.


이제 첨부파일입니다!

팬텀4pro의 사진 원본화질을 보고싶으신분들은 다운하세요!

사진 한장당 보통7MB입니다.

6~7MB


그러다보니 요량이 매우커졌습니다.


첨부파일 용량 제한으로

분할 압축입니다!

 

(여러분들이 다운하기 쉽게

압축률이 좋은 7z로 최대 압축했습니다!)

거금대교.7z.001

거금대교.7z.002

거금대교.7z.003

거금대교.7z.004

거금대교.7z.005

거금대교.7z.006

거금대교.7z.007




여기서 

거금대교.7z .z01

거금대교.7z .z02

거금대교.7z .z03

거금대교.7z .z04

거금대교.7z .z05

거금대교.7z .zip

초록색부분이 확장자명입니다 ㅎㅎ

그러니 2017년 6월10일 .zip 을 열어서 압축해제해야겠죠??


그리고 하나라도 다운로드를 안하시면 손상된 파일이라고 나오니 주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꼭 파일들이 같은 폴더에 있도록 해주세요/



분할압축 파일 압축해제는

압축파일 프로그램 이용하시면 됩니다,

예:알집,반디집


저는 반디집 사용합니다!

반디집 설치,사용법 http://hancho1111.tistory.com/22




 그리고


압축해제 프로그램은 반디집을 추천 드립니다.

가볍고 빨라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셧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클릭해 주셧으면 감사하겠습니다 !!

저에게 힘이 되요!




긴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