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 반복문

                                                              //한초제작

Scanner scanner = new Scanner(System.in);

int f = 0;

System.out.println("원하는 수를입력해 보세요!");

System.out.println("0부터 모두 찾아볼게요!");

int password = scanner.nextInt();

 

while (f < password){ //f 가 password 보다 작을때 실행

System.out.println("실패한 값:" + f );

f++;

 

 

}

System.out.println("답은" + f + "입니다 ");

 

}

 

}




코드 실행 결과

만약 13423를 입력했다면?



실패한 값:1

실패한 값:2

.

.

.

실패한 값:13422

답은 13423 입니다.


이런 결과가 나옵니다.




System.out.println("실패한 값:" + f );

f++;

여기서 f++;은 f에 1을 더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러니 13423과 같을때까지 더하는걸 반복하게됩니다.

조금 복잡해 보일지 몰라도

이해하면 한눈에 보여요!






이 코드를 잘 이용하면 좋은 프로그램이 탄생할 수 있을것같아요.

하지만 나쁜 프로그램이 나올수도 있을것같아요.

(비밀번호해킹,와이파이 해킹등등등)


저는 이런글의 예제코드를 제가 공부하면서 올립니다.

제가 JAVA를 공부하면서 만든 코드들을 올리는 거죠..

생각보다 많은 도움이 되고있습니다.

지금은 java는 잠시 멈추고 html 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어떤 분의 요청으로)

예전에 c언어를 아아아아주주주 잠깐 공부했는데

지금 java공부하면서 느끼는게 C언어를 정말 너무 닮았다는것 입니다.

int,printf,println 같은것 말이죠.

그래서 c언어 먼저 공부하고 다른언어 공부하라는것같습니다 ㅋㅋ

(저는 c언어가 어려워서 java공부하는겁니다.ㅠ)

저는 변수를 언제 사용하는건지는

배치파일로 프로그램을 만들때 정말 제대로 알았습니다.

c언어 공부할때는 뭐하러 printf에 바로 안하고

선언까지 하면서 귀찮게 하는건지 궁금했습니다 ㅋㅋㅋ

예제코드를 올리는게 과연 다른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하고 고민도 하지만

올릴때마다

티스토리에 인터넷it에서 온 방문자 수가 많은걸 보니

예제 코드를 찾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예제코드를 어떻게 사용하시고 어떤점이 도움되는지 댓글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변수 사용법을 알고싶으시다면

배치파일로 프로그램만들어보세요 !

정~말 쉽고 재미있습니다!

저는 배치파일을 문상5000원에 판매할 목적으로 만들었는데

다 만들고 보니 그냥 무료로 판매하고 싶어졌어요ㅋㅋ


저는 그 결정이 정말 좋은 결정이였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한명도 다운을 안했거든요..

그 배치파일은 나중에 티스토리에도 올릴 예정입니다.


네이버 블로그vs티스토리 가 될것같아욬ㅋㅋ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이 글이 도움이 되셧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