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음...
오늘 드릴 예제는 저런식으로 내용을 반대로 뒤집어주는... 소스입니다.
대체 글자뒤집기라고 해야할지 문장뒤집기라고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

//-------소스-----
if(msg.indexOf("^문장뒤집기")==0)
{
Str=msg.substring(7).split("").reverse().join("")
replier.reply(Str)
}

//------끝------

일단.. 배열을 이용하였습니다.
substring으로 ^문장뒤집기 이후로 자르고..
한글자씩 쪼개서(?) 배열로 만들어준 다음, reverse를 이용해서 배열을 뒤집어줬습니다.
그 후 join으로 문자열로 바꿔주었습니다.

만약 명령어를 ^뒤집기로 변경해주고싶다면,

Str=msg.substring(5).split("").reverse().join("") 으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공백 포함해서 5글자입니다)

그리고 이 소스를 압축(?)해보았습니다.
if(msg.indexOf("^문장뒤집기")==0) replier.reply(msg.substring(7).split("").reverse().join(""));


지나가시는 고수분들은 지적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ㅎㅎ
(너무 따끔한지적은 말구요ㅠㅠ)

*카카오톡봇에 관심있으신분들은 https://open.kakao.com/o/gf2FGCIb (오픈채팅방)에서 정보 나누시는건 어떠신가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